유 시장과의 논의가 턱없이 부족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.
1억은 저기美대선이 불려줄 ‘황금 종목하루 차이로 수천만원 날린다집 살 때 ‘6월 1일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‘아는 그림택이 아빠.하지만 대부분은 국민 의견을 다지고 다져 신중하게 접근하는 게 바람직하다.
‘점쟁이만 특수를 누렸다는 웃지 못할 보도가 나왔다.3조 ‘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부장 들이받고 연 2500억 번다‘퇴사왕 김대리가 만든 회사日 1200만원 벌어도 망했다순대집 여사장 ‘오뚝이 신화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책 99%는 사실 쓸데없는 글‘인생 책 10권 이렇게 골라라새벽마다 몰래 게임한다그 아이 바꾼 ‘엄마의 노트빵 동났는데 럭키비키야!‘원영적 사고 필요한 까닭더 중앙 플러스VOICE:세상을 말하다돈 빌리려면 오후에 가라대출의 신이 픽한 은행 2곳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.충분한 소통 없이 추진하는 게 많은 탓이다.
그럴수록 정부 단독으로 결정해선 안 된다.규제 개혁과 3대 개혁(노동·교육·연금) 같은 진짜 큰 현안은 제대로 손도 안 댔다.
진학지도 정보가 없어 선생님들이 손을 놓았다.
교사 모두 우왕좌왕했다.대통령실 용산 이전이 그랬고.
문재인 정부에서 의도를 갖고 일방적으로 추진했다고 똑같은 방법으로 응수하면 똑같은 수준이 된다.정부 내엔 ‘옳은 일 하는데.
독립운동 최고의 전과를 올린 청산리 전투의 홍 장군을 욕보이는 일이다.국방부 대변인은 (자유시 참변에 참여했다는) 문서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가 기자들이 따지자 그런 뜻으로 말한 게 아니다라고 번복했다.